본문 바로가기

Shopping

아마존 추천 캠핑의자 리스트

728x90
반응형



아마존에서 인기 있는 캠핑의자 리스트입니다.


1. OmniCore Designs MoonPhase Home-Away LoveSeat Heavy Duty Oversized Folding Double Camp Chair Collection (Single, Double, Triple) (Triple Loveseat)


특이하게 세명이 앉을 수 있게 디자인된 트리플러브(?) 캠핑체어 입니다. 양쪽에 암레스트 부분에 컵홀더가 있습니다. 캠핑의자들은 대부분 국내로 바로 배송이 안되오니 오마아집등 배송대행 업체를 통해서 구매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가격 : $99.97 (미국내 배송료 무료)

제품 링크 : https://amzn.to/2QC7E4X


2. Coleman Portable Camping Quad Chair with 4-Can Cooler



가성비를 자랑하는 콜맨 캠핑의자 입니다. 아마존에서 베스트셀러에 올라가 있습니다. 네개의 캔을 넣을 수 있는 쿨러가 있어서 낚시나 캠핑할 때 맥주나 음료를 넣어놓고 마실 때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 : $26.55 (미국내 배송료 무료)

제품 링크 : https://amzn.to/3dpFGCY


3. GCI Outdoor Freestyle Rocker Portable Folding Rocking Chair


아마존 베스트 셀러 & 아마존 초이스 캠핑 체어입니다. 특이하게 흔들의자 기능이 있습니다. 한번에 접을 수 있는 EAZY-FOLD 특허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이지만 캠핑의자로서의 기능을 충분히 가지고 있어서 인기가 높은것 같습니다. 

가격 : $59.99 (미국내 배송료 무료)

제품 링크 : https://amzn.to/2U9tfDP



4. ALPS Mountaineering King Kong Chair


명불허전 알프스 마운티어링사의 킹콩체어 입니다.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고 많은 어워드에서 수상을 하는등 아마존에서 인기있는 캠핑 의자 입니다. 견고한 소재로 만들어져 튼튼해보입니다. 네가지 색상을 고를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사용할 캠핑의자로 좋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가격 : $55.99 (미국내 배송료 무료)

제품 링크 : https://amzn.to/2UvfkqM



5. Melissa & Doug Sunny Patch Happy Giddy Child's Outdoor Chair (Easy to Open, Handy Cup Holder, Cleanable Materials, Carrying Bag, Great Gift for Girls and Boys - Best for 3, 4, and 5 Year Olds)

3세부터 5세까지 사용을 추천하는 어린이용 캠핑의자입니다. 오른쪽 팔걸이 부분에 음료를 넣을 수 있는 포켓이 있습니다. 


가격 : $19.99 (미국내 배송료 무료)

제품 링크 : https://amzn.to/2QF1ukl



6. Guide Gear Oversized Club Camp Chair, 500-lb. Capacity


기어 가이드사에서 편안해 보이는 클립 캠핑 체어 입니다. 두가지 색상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갖고 싶은 의자입니다. 캠핑 사이트에서도 좋지만 집에서 사용하기에도 좋을것 같습니다. 


가격 : $79.99 (미국내 배송료 무료)

제품 링크 : https://amzn.to/33EWW2F



두명이 앉을 수 있는 XL사이즈

가격 : $109.99 (미국내 배송료 무료)

제품 링크 : https://amzn.to/2Uba0cV


풋스툴 

가격 : $24.99 (미국내 배송료 무료)

제품 링크 : https://amzn.to/2WABgT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