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2020년 아웃도어 브랜드 순위 및 대표제품 추천

728x90
반응형

 

하이킹과 등산, 배낭여행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에서는 고퀄리티의 제품들이 필요합니다.

그렇지만 모든 아웃도어 브랜드가 고품질의 제품을 만드는 것은 아닙니다.

최고의 등반가와 등산가 그리고 배낭 여행자들을 위한 최고의 브랜드 제품들을 10가지 선정했습니다.

하나의 브랜드가 모든 최고의 제품을 생산하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면 로바와 같은 최고급 등산화, 하이킹 신발을 만드는 회사가 최고의 하드쉘 레인자켓을 만들지 않는것 처럼요.

하이킹 및 배낭여행, 등산 장비 (의류, 신발, 백팩, 액세서리, 슬리핑백 및 등반장비)의 모든 부분을 포함 시키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중 그 분야에서 제일 잘 만드는 브랜드들로 엄선해서 작성하였습니다. 

 

 

 

1. 마운틴 하드웨어 (Mountain Hardwear)

설립연도 : 1993년

본사 : 미국 캘리포니아 (California, USA)

대표상품 : 

- 의류(장갑, 하드쉘, 인슐레이션 미드레이어 의류등)

- 슬리핑백

- 텐트

 

Mountain Hardwear는 등산객, 배낭 여행자 및 등산가를위한 최고급 의류, 침낭 및 텐트를 생산합니다. 1993년 소규모 아웃도어 애호가들이 설립한 이 회사는 대형 아웃 도어 브랜드가 산길의 열악한 조건을위한 의류보다는 캐주얼 의류에 점점 더 집중하고 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따라서 아웃 도어 제품의 품질이 급격히 떨어지는 상황에서 Mountain Hardwear의 제품들은 이런 상황을 반전 시켰습니다. 오늘날 아웃 도어 브랜드는 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경량이지만 고성능 제품을 만듭니다. Mountain Hardwear는 단열 재킷과 침낭에 사용되는 Thermal.Q EliteQ.Shield Down 단열재를 개발했습니다. 두 단열재는 보온 대비 중량 비율이 우수하며 수분에 노출 되어도 보온성을 유지합니다. Mountain Hardwear 비옷은 Gore-Tex 및 eVent와 같은 "방수"부문에서 더 유명한 브랜드 소재들과 경쟁 할 수있는 자체 브랜드 소재의 Dry.Q 직물로 만들어집니다. 그렇지만 필요할 경우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Polartec과 같은“타사”원단을 사용하는 융통성도 보입니다. 

마운틴 하드웨어의 최고 제품에는 고스트 위스퍼러 다운 재킷 (Best Down Jackets 목록에 포함), Monkey Man 양털 재킷, Stretch Ozonic 레인 자켓 및 레디오 침낭 등이 있습니다. 

 

Thermal.Q Elite 소재가 적용된 미드레이어 자켓

 

마운틴 하드웨어 고스트 위스퍼러 자켓

 

 

레티오 슬리핑 백 (Mountain Hardwear Ratio 32F Degree Down Sleeping Bag)

 

스트레치 오조닉 자켓 (Mountain Hardwear Stretch Ozonic Jacket)

 

 

 

마운틴 하드웨어 아마존 샵 ->

 

 

 

2. 아웃도어 리서치 (Outdoor Research)

설립연도 : 1981년

본사 : 미국 워싱턴 (Washington, USA)

대표상품 :

-의류

-가방

-비비쌕

 

아웃 도어 리서치는 최고급 의류와 비비쌕를 만듭니다. Mountain Hardwear와 달리 Outdoor Research는 일반적으로 자체 재료를 개발하여 사용하지 않고 대신 Polartec, Primaloft, Gore-Tex, Pertex 등과 같은 유명한 제조업체의 최고급 재료를 사용합니다. Outdoor Research는 특히 레인웨어 라인이 우수합니다. Gore-Tex 및 Pertex의 정교한 소재로 인해 가벼울뿐만 아니라 뛰어난 통기성과 날씨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Outdoor Research는 유명한 제조업체들의 재료들도 사용하지만 자체 최고급 제품에 사용되는 자체 방수 / 통기성 재료 (3 층 Ascent Shell)를 개발했습니다. 합성 절연 재킷의 경우 Outdoor Research는 고급 Polartec Alpha 또는 Primaloft 절연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아웃 도어 리서치 다운 재킷에는 소수성 다운이 제공되지 않으므로 실제로 단점입니다. 아웃 도어 리서치는 또한 멋진 바지, 소프트 쉘 자켓 (시장에서 가장 가벼운), 비비 자루 및 각반을 만듭니다. 비비 자루와 각반의 경우 비옷에 사용되는 것과 유사한 재료를 사용합니다.

최고의 제품으로는 Helium II 레인 재킷 (Best Rain Jackets 목록에 포함), Ferrosi softshell jacket (Best Softshell Jacket 목록에 포함), Crogadile gaiters (Best Gaiters 목록에 포함) 및 Alpine이 있습니다. bivy sack (최상의 비비 자루 목록에 포함).

 

아웃도어 리서치 헬륨 2 자켓 (Outdoor Research Men's Helium II Jacket)

 

페로시 소프트쉘 자켓 (Outdoor Research Ferrosi Hooded Jacket)

 

아웃도어 리서치 크로크다일 방수 게이터 (Outdoor Research Crocodile Gaiters)

 

 

아웃도어 리서치 아마존 샵 ->

 

3. 아이스브레이커 (Icebreaker)

설립연도 : 1994

본사 : 뉴질랜드 (New Zealand)

대표상품 : 

-의류 (베이스레이어 내복, 속옷 및 양말)

 

Icebreaker는 1994년에 메리노울의 장점을 발견했을 때 메리노 의류를 소개했습니다. 이후 Icebreaker는 아웃 도어 애호가를위한 다양한 메리노 제품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베이스 레이어, 속옷 또는 양말을 찾고 있다면 Icebreaker를 찾으십시오. 아이스브레이커는 또한 메리노 울의 단점 (합성 직물과 비교하여 내구성 및 건조시간)을 완화하는데 상당히 뛰어나므로 많은 아이스브레이커 의류에는 내구성과 빠른 건조를 위해 소량의 나일론 섬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근 Icebreaker는 미드레이어를 출시했습니다. 그러나 메리노울 (Merino) 미드레이어은 합성소재 미드레이어보다 무겁고 내구성이 떨어 지므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메리노 울로 만든 베이스 레이어를 능가하는 것은 없습니다.

Icebreaker의 훌륭한 제품들은 오아시스 (Oasis) 베이스 레이어, 테크 (Tech) 티셔츠 및 아나토미카 박서 (Anatomica Boxers) 등이 있습니다. 천연소재 메리노 울의 장점을 만끽하기시기 바랍니다. 

 

아이스브레이커 오아시스 베이스 레이어 

(Icebreaker Merino Mens 200 Oasis Merino Wool Base Layer Long Sleeve T-Shirt)

 

 

 

아이스브레이커 메리노 테크 라이트 티셔츠 

(Icebreaker Merino Mens Tech Lite Merino Wool Long Sleeve T-Shirt)

 

아이스브레이커 아나토미카 박서 

(Icebreaker Merino Mens Anatomica Merino Wool Long Boxers)

 

 

 

아이스브레이커 아마존 샵 ->

 

 

4. 아크테릭스 (Arcteryx)

설립연도 : 1991년    

본사 : 캐나다 (Canada)

대표제품 : 

-의류

-백팩

-신발

-등반 전문 장비

 

Arcteryx는 모든 브랜드중에서 가장 광범위한 제품을 생산합니다. 등산용 하네스 및 로프와 의류, 백팩, 신발 및 등반 전문 장비를 만듭니다. 그러나 오늘날 Arcteryx는 특히 야외 스포츠용 일류 의류를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Gore-Tex 프리미엄 방수기술 (예 : Gore-Tex Pro)을 모두 갖춘 광범위한 하드쉘을 제공합니다. Arcteryx의 인슐레이션 재킷은 고품질 Coreloft 합성 단열재 또는 다운 단열재와 Coreloft 단열재를 혼합하여 사용합니다. 아크테릭스 브랜드는 다운 재킷과는 달리 소량의 Coreloft 단열재를 항상 사용합니다. Coreloft는 다운과 달리 습도가 높은 환경에서 수분을 흡수하지 않아 오리털 대비 보온력이 우수합니다. Arcteryx 양털 재킷은 주로 Polartec 양털 소재로 만들어지며 많은 (합성) 베이스 레이어는 수분 흡수성이 뛰어난 Phasic 패브릭을 주로 사용 합니다. Arcteryx는 또한 좋은 배낭, 부츠 및 등산 장비를 만듭니다.

Arcteryx의 최고 제품에는 Beta AR 레인 재킷, Gamma LT 소프트 쉘 재킷 Cerium LT 후드가 있습니다. 

 
 

아크테릭스 베타 AR 자켓 
(Arcteryx Beta AR Jacket)

 

아크테릭스 감마 LT 자켓

(Arcteryx Gamma LT Hoody Jacket)

 

아크테릭스 셀리움 LT 자켓

(Arcteryx Cerium LT Hoody Jacket)

 

 

 

아크테릭스 아마존 샵 ->

 

 

5. 몬테인 (Montane)

설립연도 : 1993

본사 : 영국 (United Kingdom)

대표제품 : 

-의류

-백팩

-슬리핑 백

 

British Montane은 고기능성 및 초경량 아웃 도어 의류 생산으로 유명해졌습니다. Gore-Tex 또는 Pertex Shield 기술을 모두 사용하는 광범위한 레인 재킷을 제공합니다. Montane은 또한 다양한 소위 윈드쉘 (슈퍼 얇고 가벼운 자켓)을 제공하여 통기성과 바람에 대한 보호 기능을 제공하여 가벼운 하이킹에 적합합니다. 양털 재킷은 Polartec 양털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인슐레이션 재킷은 다운(때로는 소수성 다운) 또는 Primaloft 및 Polartec Alpha와 같은 고급 합성 단열재로 채워져 있습니다. Montane은 또한 주로 Primino 소재 인 Merino wool과 Primaloft의 혼합물로 구성된 다양한 베이스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Primino는 메리노 울의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내구성이 뛰어나고 더 빨리 건조됩니다. 의류 외에도 Montane은 훌륭한 침낭과 경량 팩을 만듭니다. 

Montane의 대표 제품은 Minimus 레인 재킷, Featherlite 다운 재킷Terra 팬츠등이 있습니다. 

 

몬테인 미니머스 자켓
(Montane Minimus Jacket)

 

몬테인 페더라이트 다운 자켓

(Montane Featherlite Down Jacket)

 

몬테인 테라 팬츠

(Montane Terra Pants)

 

 

몬테인 아마존 샵 ->

 

 

 

 

6. 오스프리 (Osprey)

설립연도 : 1974년

본사 : 미국 캘리포니아 (California, USA)

대표제품 : 

-백팩

 

Osprey는 40년 넘게 백팩만 생산해 왔으며 수년 동안 배낭 연구 및 혁신에 많은 자원을 투입했습니다. 따라서 등산객, 백패커 및 등산가들 사이에서 높이 평가되는 일류 백팩을 만드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Osprey 팩은 매우 가벼우면서도 편안함과 기능성이 뛰어납니다. 오스프리는 Stow-on-the-go 트레킹 폴 부착 시스템 및 LidLock 헬멧 부착 시스템과 같은 여러 부착 시스템을 특허를 받았습니다. Osprey 백팩에는 다양한 후면 패널 (AirScape, AntiGravity 등)이 제공되어 편안함과 통기성이 뛰어납니다. 일반적으로 배낭과 등받이 사이의 간격을 형성하는 메쉬 패브릭이 특징입니다.

최고의 백팩 라인에는 Aether 라인(여성 백팩은 Aura 라인)과 Talon 라인(여성 백팩은 Tempest 라인)이 포함됩니다.

 

오스프리 애더 AG 백팩

(Osprey Aether AG 60 Backpack)

 

스프리 탈론 하이킹 백팩

(Osprey Packs Talon 33 Hiking Backpack)

 

 

오스프리 아마존 샵 ->

 

 

7. 로바 (Lowa)

설립연도 : 1923년

본사 : 독일 (Germany)

대표제품 : 

-신발

 
Lowa는 1923년 이후부터 아웃도어 스포츠용 신발을 생산해 온 비교적 작은 독일 회사입니다. 오늘날이 제품은 가벼운 하이킹 신발부터 최고봉 등반을위한 테크니컬 부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신발을 제공합니다. Lowa는 신발과 부츠에 폴리 우레탄 미드솔만 장착하여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됩니다. 따라서 Lowa 신발은 다른 브랜드의 부츠 및 하이킹 신발보다 훨씬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그 외에도 Lowa 부츠는 뛰어난 정밀도로 만들어졌으며 Gore-Tex, Vibram 등과 같은 정교한 소재의 사용에 뛰어난것이 특징입니다.
 
Lowa의 최고의 신발 라인에는 Renegade 라인과 Innox 라인등이 있습니다.
 
 
 

로바 레니게이드 GTX 미드 하이킹 부츠
(Lowa Men's Renegade GTX Mid Hiking Boot)

 

로바 이녹스 GTX 미드 부츠

(Lowa Innox GTX Mid TF Boot)

 

 
 

로바 아마존 샵 ->

 

 

 

8. 블랙다이아몬드 (Black Diamond)

설립연도 : 1989년

본사 : 미국 유타 (Utha, USA)

대표제품 : 

-의류

-백팩

-등반 장비

-텐트

-액세서리

 

Black Diamond는 20세기에 최고 수준의 등반 장비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해졌지만 이후 하이킹 및 배낭 여행 장비로 제품 라인을 확장했으며 이제는 최고의 아웃 도어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의류의 경우 Black Diamond는 Polartec 양털, Gore-Tex 및 Schoeller softshell 직물과 같은 정교한 소재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그들의 전문 분야는 의복뿐만이 아니라 기술 장비, 텐트 및 액세서리까지 포함합니다. 블랙 다이아몬드는 일류 클라이밍 하네스, 헬멧, 크램폰, 아이스피켈 및 비아 페라타 세트를 제작합니다. 이 브랜드는 또한 고기능 헤드 램프와 가벼운 트레킹 폴로 유명합니다. 그러나 Black Diamond의 슬리핑 장비는 배낭 여행보다 등산에 더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멋진 비비색과 단일 벽 텐트를 만듭니다 

Black Diamond의 최고 제품 중 일부는 하프돔 (Half Dome) 헬멧, 스톰 헤드램프 (Storm headlamp)트레일 에르고 (Trail Ergo) 트레킹 폴등이 있습니다. 

 

블랙 다이아몬드 하프돔 헬멧

(Black Diamond Half Dome Climbing Helmet)

 

블랙 다이아몬드 스톰 헤드램프

(Black Diamond Storm Headlamp)

 

블랙 다이아몬드 트레일 에르고 트레킹 폴

(Black Diamond Trail Ergo Cork)

 

 

블랙 다이아몬드 아마존 샵 ->

 

 

 

 

9. 페츨 (Petzl)

설립연도 : 1975년

본사 : 프랑스 (France)

대표제품 : 

-헤드램프

-등반 장비

-액세서리

 

프렌치 페츨 (French Petzl)은 70년대에 동굴 탐험 장비 제조업체로 시작했지만 그 이후 최고 품질의 등반 및 등산 장비 생산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오늘날에는 페라타 세트 및 헬멧, 하네스, 아이스피켓, 크램폰을 제공합니다. Petzl은 반응성 조명 (헤드 램프가 주변 환경과 반사광을 분석하여 최적의 밝기와 빔 패턴을 제공함) 및 지속적인 조명 (배터리 잔량이 떨어져도 빛이 감소하지 않음)과 같은 고급 기술을 활용하는 고기능 헤드 램프를 만듭니다.

Petzl (하이커 및 백패커용)의 최고 제품에는 리액틱 (Reactik) 헤드 램프, 서밋 에보 아이스 피켈 (Summit EVO ice ax)레오파드 크램폰 (Leopard FL Crampons) 등이 있습니다.

 

 

패츨 리액틱 헤드램프 
(PETZL - REACTIK+ Headlamp, 300 Lumens, Bluetooth Enabled)

 

패츨 서밋 에보 아이스 피켈

(PETZL - Summit EVO, Technical Ice Axe)

 

 

패츨 레오파드 FL 크램폰

(Petzl Leopard Fl Crampons)

 

 

 

패츨 아마존 샵 ->

 

 

10. 가민 (Garmin)

설립연도 : 1989년

본사 : 미국 캔사스 (Kansas, USA)

대표제품 : 

-네이게이션

-시계

 

Garmin은 하이킹 및 배낭 여행자를 위한 뛰어난 휴대용 GPS 장치 및 시계를 생산합니다. GPS 시계 분야에서 Suunto와의 브랜드 경쟁이 치열하지만 Garmin은 기본적으로 휴대용 GPS 장치와 관련하여 경쟁상대가 없습니다. Garmin의 휴대용 GPS 장치는 WAAS 및 핫픽스(Hotfix)와 같은 고급 기술을 갖추고 있으며 GPS 외에도 GLONASS 위성 시스템을 지원합니다. Garmin은 경로 및 경유지 설정을 위한 훌륭한소프트웨어도 제공합니다. 2017 년 Garmin은 실제 지형도를 지원하는 최초의 GPS 시계인 2인치 디스플레이가 장착 된 Garmin Fenix 5 시계를 출시했습니다. 

Garmin의 등반가와 배낭 여행자를 위한 최고의 제품은 Garmin Fenix 5 GPS 시계, Garmin GPSMAP 64st 휴대용 GPS 장치Garmin eTrex 30x 휴대용 GPS 장치가 있습니다.

 

가민 피닉스 5 플러스 GPS 시계

(Garmin Fenix 5 Plus GPS Watch)

 

 

 

가민 GPSMAP 64st 휴대폰 GPS 네이게이션

(Garmin GPSMAP 64st)

 

 

가민 eTrex 30x 휴대용 GPS 네비게이션

(Garmin eTrek 30x Handheld GPS Navigator)

 

 

 

가민 아마존 샵 ->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많은 공유 부탁 드립니다.

 

 

This post contains affiliate links and I will be compensated if you make a purchase after clicking through my links. As an Amazon Associate I earn from qualifying purchase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