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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스페이스 브랜드 역사 및 추천 제품 리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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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Northface

 

 

Never Stop Exploring.

 

노스페이스의 역사

노스페이스는 아이러니하게도 샌프란시스코의 해발 45미터의 해변 노스비치 인근에서 설립했음에도 불구하고 북반구에서 가장 춥고 험한 산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습니다. 이제 50년이 넘은 이 브랜드는 가장 유명한 모험 장비 제조업체 중 하나로 성장했을 뿐만 아니라 패션 시장에도 진출해 있습니다. 오늘날, 노스페이스 제품들은 등산과 스트리트패션 둘을 모두 아우르고 있으며 진정으로 보편적이고 다재다능한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초기 

소규모 소매 및 우편 주문으로 시작한 노스페이스는 에스프리트를 설립하기 불과 몇 년 전인 1964년 더그와 수지 톰킨스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단돈 5천 달러로 이 부부는 처음에는 양질의 암벽등반과 캠핑 장비를 제공했고 1966년 10월 26일 첫 매장을 열었습니다. 그 브랜드의 미래 다양성을 예시하며, 오프닝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섞여 있었습니다. 노스페이스의 론칭을 축하하기 위해 모인 아웃도어 마니아부터 헬스 엔젤스까지 다양한 인파를 위해 The Greating Dead는 그들의 시그니처 록 음악을 공연했습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모였군' 샌프란시스코 심사관은 이렇게 썼습니다. '이 동네에서 온 수염과 긴 머리, 그리고 샌들 차림의 비단으로 어깨를 비비고 있는 천진난만하게 옷을 입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Mountainering Specialists'라고 쓰인 팻말을 문 위에 두고, 그 가게는 옆집 콘도르 클럽과 극명한 대조를 이루며 처음부터 주류 이외에는 없다고 단언했습니다. 

노스페이스 첫번째 스토어 오픈

 

2년 후, 이 커플은 케네스 '합' 클롭에게 5만 달러에 가게를 팔았고, 곧 노스페이스는 샌프란시스코 만의 반대편인 버클리 지역으로 이전되었습니다. 클롭 아래에서 이 브랜드는 자체 라인을 제작하기 시작했고 1971년에 '하프 돔' 로고는 데이비드 알콘에 의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심플하고 클래식한 느낌으로, 캘리포니아 요세미티 국립공원의 '하프 돔' 봉우리에서 영감을 얻어 2694m에 이르는 이곳은 인도 능선의 최남단 정상으로 그 모양에 따라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그들의 인기가 계속 증가하면서, 그 브랜드는 헌신적인 연구와 혁신을 계속했고 1975년에 그것은 그것의 혁명적인 지질 돔 텐트를 만들었습니다. 표면 위를 가로지르는 유연한 폴을 가진 이 모델은 극한의 조건을 견디기에 인상적으로 적합하며, 그것의 발사는 탐험 장비 역사에 있어 중요한 순간을 기록했습니다.

 

뉴벤처

탐험대는 두 명의 보조 과학자와 함께 북극 지리에 모여 그들을 맞이했다.

왼쪽부터 오른쪽으로: 브라힘 압둘하미드 알름 박사, 제프 소머스(영국), 퀸 다헤(중국), 윌 스테거(미국), 무스타파 오마르 모아마르 박사, 장루이즈 에티엔나(프랑스), 빅토르 보야르스키(USR), 게이조 후나츠(일본)

1980년대 노스페이스는 극단적 스키웨어 컬렉션을 선보여 회사 슬로건인 'Never Stop Durvey'의 범위를 더욱 구체화했다. 10년 동안, 마운틴 고어텍스 재킷과 마운틴 라이트 재킷을 포함한 그것의 가장 인기 있는 많은 제품들이 디자인되었고, 그 브랜드는 결국 국제 남극 탐험대를 위한 독점적인 극지방 의복과 장비를 디자인하기 위해 소집되었습니다. 1990년 6명으로 구성된 팀은 지구 기후 변화에 대한 인식을 확산시키기 위한 임무로 220일 이내에 3,700마일을 여행했고 그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최초로 비기계적인 남극 횡단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특별히 제작된 고어텍스 재킷은 이제 지금까지 만들어진 가장 수집 가능한 "노스페이스" 작품들 중 일부가 되었으며, 후에 슈프림과 협업에 큰 영향을 주었습니다.

이 브랜드는 지구상에서 가장 험악한 풍경을 정복했을 뿐만 아니라 대중 문화와 패션에 도전하기 시작했습니다. 1990년대는 The North Face가 The Angious B.I.G.와 Sean "Puffy" Combs와 같은 인물들이 이끄는 힙합 장롱의 주요 작품들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일련의 밝은 블록 색상으로 출시된 1992년형 누프세 퍼퍼 재킷은 제작 과정에서 길거리 의류 아이콘이었으며, 그것의 크기와 부피가 곧 진화하는 nautie 트렌드의 일부를 형성했다. 탐험가부터 랩 아티스트에 이르기까지 노스페이스는 이 블록에서 가장 다재다능한 브랜드였습니다.

협업진출

이중성을 유지하면서, 오늘날 그 브랜드는 지리 선생님들과 성실한 학생들에 의해 계속해서 옹호되고 있습니다. 성공한 등산가, 스키어, 탐험가를 위한 최고의 선택인 North Face는 기업형제인 JanSport와 함께 세계 최고의 내구성능 의류, 액세서리 및 장비 제조업체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주목할 만한 여러 합작품들에 투자하여 패션 시장 내에서도 확고한 입지를 구축했습니다.

팀버랜드와 밴스와 같은 사람들과 팀을 이루어, 노스페이스 의류가 감각적일 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쉬할 수도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슈프림과의 협업이 전 세계를 강타하면서, 길거리 옷 애호가들의 대중적인 팬 층을 고무시켰습니다. 2007년부터 디자이너들은 각 브랜드의 공통점을 적절히 보여줄 수 있도록 상징적인 제품을 적응시키는 여러 라인 작업을 해왔습니다. 자유의 여신상 재킷과 금속 벨트 백을 포함하여, 이 조각들은 매우 높이 평가되고 구하기 어렵습니다.

GUCCI X The North Face

 

Supreme X The North Face / Instagram @jayc_flow

이번 컬렉션으로 노스페이스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지는 못했다면 구찌와의 2021년 협업이 확실시됩니다. 그래, 잘 들었지? 구찌 X 노스페이스. 누가 고급 이태리 디자인과 캘리포니아 원정 장구가 천국에서 만들어진 성냥이라는 것을 알았을까? 유명한 구찌 베이지와 크리스 크로스의 패턴을 다시 작업하면서, 그 존경 받는 디자인은 이제 그 믿을 수 있는 복어를 장식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고 우리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노스페이스 아우터웨어 컬렉션

아래 링크에는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되는 아마존 구매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눕시자켓 (The Northface Nuptse Jacket)

신뢰할 수 있고 실용적이며 침대에서 일어나지 않은 듯한 재킷을 누가 원하지 않겠는가? 그러므로 Nuptse Puffer가 The North Face 아이템을 가장 많이 찾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90년대의 사랑을 되돌아보며, 지난 몇 년간은 복어에 대한 수요가 놀라울 정도로 증가했고, 2020년에는 The North Face Nuptse 재킷이 앱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아이템으로 선정되었다.

에베레스트 산에서 불과 2km 떨어진 산의 이름을 딴 넛츠 복어 재킷은 1992년 처음 나왔다. 700 필 다운 단열재를 사용하여 숨쉴 수 있는 배플(패딩된 재료의 부분)을 함께 꿰매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따뜻하면서도 가벼운 작품을 만들었다. 인상적인 글로벌 피크와 새벽 강의에 대한 탐험에 적합하며, 만약 여러분이 복어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우리는 곧 투자를 할 것을 제안한다.

Instagram @vintagewholesalecn
Instagram @pharmabergen
Instagram @blackanny_tko

 

노스페이스 눕시 자켓 아마존 구매 링크 : https://amzn.to/3vsuzCM

 

Amazo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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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날리 재킷

비슷한 블록 컬러 디자인으로, 데날리 재킷은 넛츠 퍼퍼의 플리스 동반자다. 1995년 알래스카 국립공원의 기후와 싸우기 위해 발매된 이 작품은 오늘날 인기 있는 작품으로 남아 있으며 벨라 하디드나 하일리 비버와 같은 사람들에 의해 스포츠되고 있다. 방수 오버레이와 지퍼인 컴파트먼트는 등산에서부터 개 산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동에 적합하며, 가벼운 양털은 층층이 쌓기에 훌륭하다. 유난히 따뜻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문장이라 왜 슈퍼모델들이 모두 하나 갖고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Instagram @standon_yokohama
Instagram @chupa_matsumoto
Instagram @hurryup_koenji

 

노스페이스 데날리 자켓 아마존 구매 링크 : https://amzn.to/3lUmxj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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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운틴 재킷

무엇보다도, 노스 페이스 제품들은 산들을 위해 디자인되었다. 하지만, 그 이름에도 불구하고, 마운틴 재킷은 지난 30년 동안 길거리에서 확고한 위치를 찾아냈다. 이 재킷은 이 브랜드의 이전 디자인 감독 중 한 명인 샐리 맥코이가 고안한 것으로 탐험대 시스템에 따라 만들어졌다. 한 무리의 선수들과 함께, 그녀는 에베레스트 베이스캠프로의 탐험을 끝마쳤고, 따라서 그녀가 돌아오면 서로 지퍼로 잠길 수 있는, 층을 이룬 조각들로 이루어진 특정한 시스템을 만들 수 있었다. 대런 슈터가 확인한 바와 같이, 이 중에서 노스페이스의 상징적인 작품들 중 대다수는 물론, 누프세, 데날리, 마운틴 재킷이 탄생했다.

고전적인 컬러 블랙 대비에서 발견된 슈터는 또한 이것이 의도적인 마케팅 전략이 아니라고 밝혔다. 예술적인 캠페인 대신, 브랜드는 검정색 천의 최소 주문량을 충족해야 했고, 그래서 패널은 모든 디자인에 걸쳐 주요 특징이 되었다. Nuptse와 Denali 둘 다 지퍼를 채울 수 있는 마운틴 재킷은 3인조에게 유용한 마무리 작품이다.

Instagram @tnf_standard
Instagram @_joey_ones_
Instagram @ktaooo

 

노스페이스 마운틴 자켓 아마존 구매 링크 : https://amzn.to/3pfAbz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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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시토 재킷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되는 Osito 양털 재킷은 매일 즐겨 입는 옷이다. 슬림한 핏에 큰 칼라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청바지부터 체육용품까지 어느 것이든 착용할 수 있는 아첨하고 아늑한 느낌의 원피스다. 탄력 있는 손목과 튼튼한 지퍼가 특징인 오시토는 오른쪽 어깨에 브랜드 로고를 올려놓기도 한다. 사진 촬영 중 추가된 것으로 보이는 노스페이스 대표들은 하프돔 로고가 뒤에서라도 가능한 한 잘 보이기를 원했다.

thenorthface.com
Instagram @magnolia_magfacture
Instagram @sneak.kicks.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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써모볼 에코 재킷

휴대용 복어, 이 재킷은 실용성으로 모든 상을 수상한다. 써모볼은 절연, 방수성, 포장성이 뛰어나며, 믿을 수 있는 합성 충진 재료로 제작되어 어느 숄더백이나 백팩에도 쉽게 들어갈 수 있는 깔끔한 팩으로 압축되어 있다. 무엇보다 누프스테의 돋보이는 미학에 그리 민감하지 않은 이들을 위한 세련된 퍼프 스타일로 날렵한 룩을 연출했다. 편리하고 세련된 써모볼은 단순히 등산객의 재킷이 아니다.

Instagram @thenorthfacesma
Instagram @strubactivewear
Instagram @kilos_usedclothing

 

노스페이스 써모볼 자켓 아마존 구매 링크 : https://amzn.to/3DUhZ2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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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은 https://www.thrifted.com/blogs/the-edit/a-history-of-the-north-face 의 내용을 참고하여 작성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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